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가성비 끝판왕 샤오미 로고(CI) 변경도 가성비의 끝을 보여줌

by Restory100 2021. 4. 3.
반응형

샤오미는 지난 30일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습니다. 바로 기존 사각형 모양에서 원형으로 CI를 변경했는데 일본 디자이너에게 약 3억원을 들여 테두리만 변경을 한것입니다.

보통 수십억에서 수백억이 들어가는 작업인데 역시 샤오미는 가성지만 따지나 봅니다.

찾아보니 우리나라 공공기관이 2~3억 정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ㅋㅋㅋ

좋게보면 CI 변경에서도 그들의 비즈니스 철학이 보이는거 같고 나쁘게 보면 그냥 사기당한 수준이네요. 디자이너도 황당했을듯



반응형

댓글